검색

살균제를 넣지 않아도 세균 번식 걱정 없는 가습기가 나왔다. 유럽풍 가구 디자인까지 채택, 성능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스웨덴 회사 '모즈 스웨덴'이 만든 가습기가 최근 국내에 출시됐다. 제품명은 '모즈 살균 가습기'다. 국내 중소기업 대동에프앤디가 한국총판을 맡아 판매 중이다. 가구와 가전이 결합한 이색적 느낌을 전달한다. 가습기 물통 손잡이와 제품을 떠받치는 다리를 나무처럼 보이도록 코팅했다. 원통형 몸체에서는 광택이 난다.



북유럽 스칸디나비아반도 디지인을 가습기에 접목했다. 거실, 주방, 안방 어느 곳에 배치해도 공간과 어우러져 멋스러움을 자아낸다. 색상은 총 네 가지다. 아이보리, 블루시그린, 베이직, 레드로 나뉜다. 제품 높이는 53cm, 무게는 2.5kg이다. 원하는 장소에 손쉽게 옮겨놓을 수 있다.


디자인 못지않게 성능도 빼어나다. 살균제를 아예 쓰지 않아도 된다. 물을 음파로 쪼개 수증기로 만드는 진동자에 UV 램프를 설치했다. 이 램프가 살균제 역할을 대신한다. 살균한 수증기만 밖으로 내보낸다.


김인호 대동에프앤디 대표는 “살균제를 물통에 넣거나 매일 물통을 끓는 물에 소독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면서 “철과 플라스틱으로만 외관을 설계한 기존 제품과는 완전히 차별화된다”고 설명했다.


전문기관 검증도 마쳤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조사 결과, 세균 감소율 99.9%를 기록했다. 일반 가습기에서 다수 발생하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이 99.9% 박멸된다는 객관적 지표를 확보했다.


사용 편리성을 높이는 데도 신경을 썼다. 6리터짜리 물통을 탑재했다. 최대 이틀간 물을 보충하지 않고도 쓸 수 있다. 시중에 판매 중인 가습기는 평균 2~4리터 크기 물통을 부착한다. 적은 용량 탓에 하루 두 번 이상 물을 갈기도 한다.


모즈 스웨덴은 주방가전 전문 업체다. 10가지가 넘는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일인가구 특화 제품도 선보였다. 커피머신, 전기그릴, 미니 오븐기 등 다양하다. 국내에서는 에어프라이기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 8월 3000개가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


모즈 살균 가습기는 현재 국내 대부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전체 지점에서 팔고 있다. 김 대표는 “건조한 겨울철 건강을 지키려면 가습기를 통해 실내 습도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아이들도 안심하게 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최종희기자 choijh@etnews.com


https://m.etnews.com/20191202000074

조회 6회댓글

4월 6 업데이트됨

이현미 기자 승인 2019.08.21 10:34


[한국경제뉴스 = 이현미 기자] 북유럽 스타일의 가전기기 전문 기업 모즈 스웨덴에서 5.5 리터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모즈 스웨덴 (MOZ SWEDEN)’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아이보리, 블루쉬그린 등 파스텔톤의 우아하고 세련된 컬러감으로 연출된 모즈 에어프라이어는 스칸디나비아의 감성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반영 되었다. 또한, 대형 디지털 스마트 LCD 터치 패널을 채택해 시각적인 편안함이 있으며, 우드 손잡이가 전면부에 보여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보인다.



모즈 에어프라이어만의 독특한 개성이 부각 되는 파스텔톤의 디자인 뿐 아니라 부드러운 곡선의 디자인 반영으로 포인트 인테리어가 될 수 있다.

모즈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인 내부 5.5리터의 대형 바스켓은 3인에서 6인의 조리가 가능한 패밀리 사이즈로 이는 바스켓 내부의 실제 용량이다. 바스켓이 원형이 아닌 사각의 형태로 손실 면적이 없어 더욱 많은 용량이 들어갈 수 있으며, 분리형 바스켓 채택으로 편리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내부 바스켓은 360도 회오리 공기 순환 방식이 적용되어 기름 없이 빠르게 영양 손실 없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효과적인 공기순환을 위해 사이드 에어홀 설계를 적용했기 때문에 통삽겹의 경우 40분, 냉동식품의 경우 20분이면 간단히 조리가 완성 된다.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의 재질에 대한 걱정은 알루미늄 불소수지 코팅으로 차단했으며, 가족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소재 채택으로 모즈 에어프라이어는 안심하고 요리를 할 수 있다.

모즈스웨덴 에어프라이어는 15단위로 조작이 가능하며, 최대 12시간 예약 조리를 할 수 있다. 온도 조절은 60℃~200℃에서 조작이 가능하며, 차음설계로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크게 돌아가지 않는 차음설계로 저소음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자동 메뉴 버튼의 마이콤 방식 채택으로 사용의 편리성이 높아졌다.

모즈스웨덴의 에어프라이어는 저소음, 편리함, 스타일을 추구하며, 모즈스웨덴의 모든 가전의 구매 및 렌탈 AS 문의는 공식몰인 모즈스토어에서 가능하다.


한국경제뉴스 이현미 기자hankyung001@naver.com


http://hankyungnews.com/View.aspx?No=364444





조회 14회댓글

1월 20 업데이트됨

모즈스웨덴 에어프라이어 & 신세계푸드 올반 코마케팅

신세계푸드와 모즈스웨덴 에어프라이어가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Reposted from @shinsegaefood [EVENT]

올반 에어쿡 X MOZ sweden 에어프라이어 리뷰 이벤트


조회 40회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