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 2020년 11월 12일 ㅣ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모즈스웨덴 이어 키슨·롤라이 도입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라이선스 전문 업체 디아노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홍식)가 비즈니스를 강화한다.

‘모즈스웨덴’을 전개 중인 이 회사는 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부터 카메라, 캐릭터 등 다양한 브랜드를 추가로 도입했다.

큰뿔사슴을 형상화한 엘크가 시그니처인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모즈스웨덴(MOZ SWEDEN)’은 국내 도입 3년 만에 빠르게 안정화 됐다. 현재 대동F&D, 점보케어, 미앤미, 아이디어365, 서울트레이딩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파트너사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스웨덴의 유명 디자이너 안데스바이런(Anders Bylin)이 런칭한 브랜드로 북유럽의 자연과 다채로운 색을 디자인에 녹여냈다.

이어 이번 시즌 미국 토탈 브랜드 ‘키슨(Kitson)’을 도입했다. 2000년 프레이서 로즈(Fraser Ross)에 의해 런칭됐고, LA의 역동적이고 트렌드한 컨셉을 지향한다. 패리스 힐튼, 제시카 심슨, 케이티 홈즈, 린제이 로한이 애용하며 유명세를 탔다. 여성 패션부터 남성, 아동까지 토탈 컬렉션으로 운영 중이다.





독일 ‘롤라이(Rollei)’는 파울 프랑케와 라인홀트 하이데케가 공동 창업한 100년 전통의 빈티지 카메라 브랜드다. 최근 브랜드 사업에 힘을 주기 시작, 패션, 액세서리, 아웃도어 등 카테고리를 확대 중이다.


‘스칸디나비안 포레스트(Scandinavian Forest)’는 2015년 스웨덴에서 런칭된 패션잡화 브랜드다. 사랑스러운 고슴도치를 상징으로 북유럽 특유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북유럽을 중심으로 일본, 아시아 등지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이와 함께 캐릭터 라이선스도 대폭 늘렸다. 현재 캐릭터는 더티독, 뱅온더도어, 딘동, 미휴메니티, 비비디노 등이 보유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기사 바로 가기 >


조회 33회댓글 0개

2020.11.13일 모즈스웨덴 × 롯데리아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인스타그램 확인하기







맛있는 즐거움 롯데리아

.

집에서 홈캠핑 즐기는 친구들, 여기 모두 주목 👏

실내 캠핑에 무드를 더해줄 #moz_캠핑_램프

11월 13일, 롯데리아에 LIGHT ON 💡

홈캠핑 즐기는 친구가 있다면 댓글에 태그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태그된 친구 중 5분께

moz 캠핑 램프를 드립니다!

.

✔️기간 l ~11월 18일 (수)

✔️발표 l 11월 20일 (금) 예정

✔️선물 l moz 캠핑 램프 (5명, 색상 랜덤)

※유의사항: http://goo.gl/xTpV5V

.

⛺️moz 캠핑 램프

-색상 2종 (블랙, 베이지)

-가로 12cm, 높이 20cm

-USB 충전 방식 (배터리 내장)

-다이얼 방식 조작 (On/Off, 밝기 조절)

-약 8시간 사용 가능 / 완충 시간 5시간

-세트 구매 시 1개 12,500원 / 단품 1개 18,000원

-1인당 최대 2개 구매 가능

-제조 방식 특성상 약간의 칠 오차, 벗겨짐 및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하자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개봉전 패키지 뒷면의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롯데리아#moz캠핑램프#moz_sweden#캠핑램프

#모즈스웨덴#캠핑#홈캠핑#감성캠핑#차박

#lotteria#injoylotteria#camping_lamp#lamp#camping



조회 22회댓글 0개



브랜드 라이선스를 전문으로 하는 디아노스엔터테인먼트(대표 김홍식)가 이번에 독일의 롤라이((Rollei), 미국의 키슨(KITSON), 스웨덴의 스칸디나비아포레스트(Scandinavian Forest)를 국내에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롤라이는 100년간의 전통을 지키오며 팬들에게 많을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1990년대 삼성에서 시계부문 라이선스 계약해 국내에 전개한 적이 있다. 최근 유럽지역부터 패션사업으로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으며 액세서리, 아웃도어 시장 등 전세계적 확장을 모색하는 중이다. 키슨(은 2000년 Fraser Ross에 의해 설립돼 LA에서 유명 라이프스타일 핫스폿으로 알려지며 패리스힐튼, 케이트베킨세일, 안젤리나졸리, 자넷잭슨과 같은 전 세계 패션 애호가들로부터 호응을 얻으며 급성장했다. LA지역에 다수 매장과 미국 전역의 팝업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패션~라이프스타일, 다양한 파트너십 맺겠다 스칸디나비아포레스트 역시 북유럽풍의 브랜드로 국내 약진에 힘입어 '모즈스웨덴'과 같은 스웨덴 본사에서 파트너 라인으로 선보인 대중적인 브랜드다. 현재 일본에서 패션 및 잡화 중심으로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디아노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에 도입한 신규 브랜드는 각 성별, 연령 타깃을 다양화해 패션사업에 대응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선정했다"며 "성인남녀, 주니어 등 공격적인 접근을 시도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2018년 스웨덴의 모즈스웨덴을 국내에 성공적으로 론칭해 이끌어가고 있다. 올 하반기 이 브랜드를 통해 침구와 패션슈즈 등을 새롭게 파트너와 함께 론칭할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Monday, Aug. 24, 2020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조회 184회댓글 0개